십원빵이라고 10원짜리 동전 모양이라서 유명했던 간식이 있죠. 굉장히 유명한데 저는 한번도 먹어보지를 못했거든요. 그나마 홍대에서 몇 번 봤었는데, 줄이 길어서 그냥 포기를 했었어요. 그런데 와동동에 동전빵(십원빵)이 들어왔더라구요. 지금부터 먹어본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와동동 동전빵 후기 및 정보
판매처
이걸 구매한 곳은 다름아닌 지난번에 파주 떡볶이 밀키트 맛집이라고 소개했었던 마뇨13부대에요. 운정 벧엘교회 근처에 있으니까 찾기 쉬우실 것 같네요.
정확한 위치는 가람로 55 로얄프라자고, 1층에 있으니까 잘 둘러보시면 금방 발견하실 거에요.
가격
1개에 3,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고, 제가 구매했을 때 까지는 최소 두 개 이상을 구매해야 한다고 적혀 있었는데 현재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일단 2023년도 11월 기준으로는 3,500원이었습니다.
맛
가장 중요하죠. 일단 맛있습니다.
안에 치즈가 들어가 있는데, 그게 고소하면서도 약간 짭짤해서 계속 먹고 싶더라구요. 처음엔 치즈길래 느끼할 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빵은 카스테라같은 맛이었는데, 촉촉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보들보들한 빵은 아니었습니다.
근데 먹어보니까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솔직히 진짜 맛있어요. 근데 가격이 조금 쎄서(요즘 붕어빵 하나에 천원이어서 못먹는데, 이건 3,500원...) 쉽게 먹지는 못할 것 같고 가끔 생각날 때 먹을 것 같네요.
마치며
와동동에서 유명한 빵을 먹어볼 수 있게 되서 너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맛있기도했구요. 하지만 2개 이상 구매해야하는(제가 갔을 때에는 그랬음) 부담이 있어서 자주는 못 먹을 것 같기는 합니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