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책을 다니는데, 교하동 행정복지센터 맞은편에 새로운 카페가 들어왔더라구요. 멀리서 봐도 반짝거리고 깔끔함이 느껴지는데 심지어 저렴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프렌차이즈 '메가커피'라서 바로 달려갔습니다. 지금부터 매장 정보 및 메뉴 추천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메가커피 교하동 메뉴 추천 및 정보
위치
교하동 행정복지센터 바로 맞은편에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파주시 교하로 1404 1층입니다.
주차 가능 여부
주차할 공간은 딱히 없습니다.
옆 쪽에 공간은 있지만, 다른 가게의 주차공간 같아 보여서 확실하게 있다고 말씀드리기 애매합니다.
매장 테이블 갯수
4인 테이블이 총 3개가 있습니다. 들어가보지는 않아서 1인석이 안쪽에 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테이크아웃 전문점은 아니기 때문에, 매장에서 드시고 가실 수 있습니다. 교하초에 다니는 자녀분의 하교를 기다리시거나 주변 볼일을 보고 나서 가볍게 커피 한잔 하고 가시기 딱 좋아보입니다.
메뉴 추천
시즌메뉴나 BEST가 붙어있는 메뉴를 선택하셔도 되는데, 저는 아래의 세가지 종류만 주로 먹습니다.
최고 가성비 커피
아메리카노가 1,500원입니다. 23년도 물가를 생각하면 말이 되지 않는 생태계 교란종(좋은 의미) 같은 커피입니다.
파주페이도 사용이 가능하므로 10% 인센티브를 생각하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서 부담없이 드시기 딱 좋습니다.
달달하고 맛있는 커피
최근에 출시했던 '할메가커피'가 정말 달콤해서 맛있습니다.
저는 원래 쓴걸 안좋아해서 커피종류는 안먹는데, 유일하게 먹는게 할메가커피입니다. 더위사냥을 녹여서 음료로 마시는 것과 굉장히 유사해서 너무 맛있습니다.
가격도 1,900원이라 아메리카노보다 4백원만 더 내면 먹을 수 있어서 가성비가 철철 흐릅니다.
논 커피 탄산 음료수
부동의 제 최애 음료수인 체리콕을 추천드립니다.
콜라에다가 체리 시럽같은 것이 타져있는 건데, 달콤하면서 새콤한 체리향이 솔솔 풍기는 탄산음료입니다.
탄산을 좋아하시면 무난하게 마음에 들어하실 맛입니다.
마치며
드디어 당하리 이마트(현 이마트 파주점) 주변에도 프렌차이즈 카페가 들어왔네요. 인근 주민분들께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쓰기